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

    [머니플러스 12월호]인생에도 골든타임이 있다![머니플러스 12월호]인생에도 골든타임이 있다![머니플러스 12월호]인생에도 골든타임이 있다!      [머니플러스 12월호]인생에도 골든타임이 있다![머니플러스 12월호]인생에도 골든타임이 있다![머니플러스 12월호]인생에도 골든타임이 있다!  


FT교육센터

세일즈스킬

  • 맵이미지
  • Home >FC교육센터 > 세일즈스킬
  • [세일즈스킬]성공적인 개척 시장을 위한 장소 선정 기준과 시기

  • 상단박스이미지
  • 강의이미지
강사 문종필 제작년도 2016년
학습기간 7 일 학습시간 7분
학습방법 VOD 평가 평가별
일반가격 7,000원 골드회원가격 7,000원
→ 6,300원
  • 강의소개
  • 세부목차
  • 강사소개

학습개요

성공적인 개척을 위해서는 고객시장의 장소와 시기를 적절히 선정하는 것이 핵심입니다. 개척장소의 선정기준과 시기를 잘 선택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살펴봅니다.


학습목표

- 개척은 멀리서 하는 것이 아닌, 가까이 있는 곳부터 공략해야 한다.
- 지금 고객시장에 안주하지 말고 더 넓은 고객시장을 창출해야 함을 알 수 있다.


학습내용

1. 개척 장소 선정 기준
2. 개척을 시작해야 하는 시기


학습대상

- 새로운 시장을 개척하고자 하는 컨설턴트
- 보험사 소속 지점장, 영업소장, 세일즈 매니저, 컨설턴트, 스탭
- 금융보험 종합판매법인(GA) 소속 매니저 및 컨설턴트, 스탭
- 금융회사(보험사, 은행, 증권사) 종사자 및 관련자


구매자료평가하기

  • 평점(필수입력) →
  • 등록하기
  •   자
모바일 이용안내
퀵메뉴
책갈피
중앙라인
장바구니
중앙라인
마이페이지
퀵메뉴 하단
  • 공정거래위원회
  • 에스크로
  • 한국소비자보호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