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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세일즈스킬]거절에 임하는 우리의 태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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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사 박은진 제작년도 2017년
학습기간 7 일 학습시간 7분
학습방법 VOD 평가 평가별
일반가격 5,000원 골드회원가격 5,000원
→ 4,500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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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개요

고객이 거절하는 것은 ‘나’를 거절하는 것이 아닙니다. 고객의 거절을 세일즈 과정의 당연한 요소라고 생각하고 유연하게 처리하기 위한 태도를 살펴보겠습니다.


학습목표

- 거절을 하는 고객의 저항 심리 및 욕구에 대해 이해할 수 있다.
- 고객의 거절로 인해 마음의 상처를 받지 않는다.
- 효과적인 거절 응대를 위한 기본 단계 및 커뮤니케이션 기법을 습득한다.


학습내용

1. 거절의 대상은 무엇인가?
2. 거절에 효과적으로 대처하기 위한 우리의 태도


학습대상

- 신인 세일즈 맨, 컨설턴트
- 고객 상담이 예정된 세일즈 맨, 컨설턴트
- 보험사 소속 지점장, 영업소장, 세일즈 매니저, 컨설턴트, 스탭
- 금융보험 종합판매법인(GA) 소속 매니저 및 컨설턴트, 스탭
- 금융회사(보험사, 은행, 증권사) 종사자 및 관련자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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